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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마케터의 업무수행 20가지 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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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p
21.2 MB
마케팅.세일즈
노진경 경영학 박사
유페이퍼
모두
B2B세일즈마케터가 고객과 시장을 확보하고, 고객으로 유치하는데 요구되는 세일즈실행 도구 20가지를 정리했습니다. 고객과 시장발굴방법5가지를 포함해 COLD CALL, 제안서 작성, 설득, 질문, 거부와 반대극복, 공감대 형성, 협상, 시나리오, 영업진척도 관리 등 세일즈마케터의 업무성과 향상에 도움이 되는 핵심도구들입니다. 이 도구들을 잘 이해하고 자신의 상황에 맞게 응용해 활용한다면 경쟁력 있는 세일즈마케터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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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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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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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기반 고객발굴
가치기반 고객발굴
교차판매의 기회활용하기
구매가치사슬 분석을 통한 세일즈기회발굴
사회적 상상력을 통한 시장,고객발굴
니즈추론 세일즈도구
솔루션개발 세일즈도구
Cold Call
마음열기 세일즈도구
설득 세일즈도구
질문 세일즈도구,상담을 주도하는 세일즈도구
거절/반대극복 세일즈도구
협상전개,협상책략 대응 세일즈도구
고객공략 세일즈도구
고객관리 세일즈도구;가치강화
고객관리 세일즈도구;기존고객관리
세일즈 제안서 작성
세일즈 전략 수립도구
통찰력강화 세일즈도구
세일즈 진척도 관리
부록-세일즈도구의 종합활용
B2B세일즈마케터가 고객과 시장을 확보하고, 고객으로 유치하는데 요구되는 세일즈실행 도구 20가지를 정리했습니다. 고객과 시장발굴방법5가지를 포함해 COLD CALL, 제안서 작성, 설득, 질문, 거부와 반대극복, 공감대 형성, 협상, 시나리오, 영업진척도 관리 등 세일즈마케터의 업무성과 향상에 도움이 되는 핵심도구들입니다. 이 도구들을 잘 이해하고 자신의 상황에 맞게 응용해 활용한다면 경쟁력 있는 세일즈마케터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경영학박사 노진경. 글로벌 기업인 SMI와 데일 카네기연구소에서 15년간 B2B, B2C
영업을 수행하였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
센타에서 B2B관련 세일즈 협상, 세일즈전략, 세일즈 상담 등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
으며, 개별기업을 대상으로 세일즈마케팅과정과 세일즈마케터양성과정인 IEL Sales
Marketing Model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강의로 HRD교육방송에서 B2B세일즈마
케터과정을 시리즈로 제작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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