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35 0 0 0 93 0 7년전 0

세일즈마케터가 알아야하는 세일즈(영업)/마케팅/프로모션 그리고 협상 전략사전

SNS가 기업의 대 고객 컴니케이션의 중요한 수단이 된 시대! 세일즈(영업)과 마케팅은 하나의 기능(판매)을 동시에 수행해야 한다. 이를 위해 세일즈(영업)과 마케팅은 세일즈마케팅으로 새롭게 변신해야 하거, 세일즈(영업)실무자와 마케팅실무자는 세일즈마케터로 그 역할을 새롭게 정의하고 활동의 스펙트럼을 확장해야 한다. 이렇게 세일즈마케터로 변신한 실무자들이 반드시 알고, 업무에 적용해야 하는 세일즈(영업)전략 37개, 창의적인 영업활동기획인 영업전술 38가지, 마케팅전략92가지,프로모션 전략 27가지 그리고 협상전략과 전술 99가지를 정리하였다. 현재 세일즈(영업), 마케팅 종사자와 창업가, 기업을 키우고자 하는 CEO에게는 돈을 벌 수 있는 바이블이 될 것이다
SNS가 기업의 대 고객 컴니케이션의 중요한 수단이 된 시대! 세일즈(영업)과 마케팅은 하나의 기능(판매)을 동시에 수행해야 한다. 이를 위해 세일즈(영업)과 마케팅은 세일즈마케팅으로 새롭게 변신해야 하거, 세일즈(영업)실무자와 마케팅실무자는 세일즈마케터로 그 역할을 새롭게 정의하고 활동의 스펙트럼을 확장해야 한다. 이렇게 세일즈마케터로 변신한 실무자들이 반드시 알고, 업무에 적용해야 하는 세일즈(영업)전략 37개, 창의적인 영업활동기획인 영업전술 38가지, 마케팅전략92가지,프로모션 전략 27가지 그리고 협상전략과 전술 99가지를 정리하였다. 현재 세일즈(영업), 마케팅 종사자와 창업가, 기업을 키우고자 하는 CEO에게는 돈을 벌 수 있는 바이블이 될 것이다
노진경 경영학 박사, SMI와 카네기 연구소에서 10여년간 영업현장에서 B2B, B2C영업 업무를 수행하였다. 그 후 현재까지 13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세일즈/영업, 마케팅 교육과 컨설팅, 코칭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삼성서비스아카데미, 동원그룹, LG하우시스, 목우촌, 한국대강소기업상생협회, 금오공과대학 등에서 세일즈, 마케팅에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영업협상, 이렇게 준비하고 끝내라’, ‘B2B영업전략 시리즈’, ‘B2BC 영업전략 시리즈’ 등을 10권의 세일즈, 마케팅 관련 책을 집필하였다. 현재는 HRD교육방송(http://hrdmaster.co.kr)에서 세일즈, 마케팅 관련 동영상을 촬영해 세일즈아카데미를 운영하고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