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성패는 제품과 서비스를 얼마나 많이 판매하는가에 달렸다. 기업의 매출은 시장과 고객 및 소비자의 구매행동이 결정한다. 고객과 소비자, 시장을 행동하게 하는 힘은 기업의 세일즈리더십이 좌우한다. 세일즈리더십은 곧 기업의 판매경쟁력을 결정한다. 세일즈리더십은 세일즈의 기능과 마케팅의 기능이 융합으로 완성된다. 본 책은 기업의 세일즈리더십 완성을 위한 시리즈 중 첫 번째로 세일즈리더십의 정의와 세일즈리더십을 발휘하는 방법 3가지가 소개되었다.
저자인 경영학 박사 노진경은 글로벌 기업인 SMI와 데일카네기연구소에서 15여년간 B2B, B2C 영업활동을 수행하였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B2B 영업상담, 영업협상, 100전100
승 제안서 작성하기,세일즈 리더십 등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개별적으로 영업코칭을 진행하고 있으며, 세일즈마
케팅과 세일즈마케터 양성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강의로 HRD교육방송에서 B2B세일즈 아카데미를 만들
어 세일즈마케터 과정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