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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전 100승 영업제안서 작성

⌈100전,100승 제안서 작성⌋은 낮은 효율성을 보이는 일반적인 영업 제안서가 가진 한계를 극복하고 고객의 흥미와 관심을 유발해 고객이 구매를 고민하거나 내부 보고를 하도록 하는 매력적인 제안서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실무중심으로 구성되었다. 영업제안서는 유용한 영업도구로 고객의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구매의사결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본 책은 필자의 20여년 이상의 현장경험과 강의, 코칭을 통해 만난 현장의 영업실무자들이 활용하는 영업제안서가 가진 한계를 극복하고 고객의 반향을 일으키는 영업제안서를 작성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100전,100승 제안서 작성⌋은 낮은 효율성을 보이는 일반적인 영업 제안서가 가진 한계를 극복하고 고객의 흥미와 관심을 유발해 고객이 구매를 고민하거나 내부 보고를 하도록 하는 매력적인 제안서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실무중심으로 구성되었다. 영업제안서는 유용한 영업도구로 고객의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구매의사결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본 책은 필자의 20여년 이상의 현장경험과 강의, 코칭을 통해 만난 현장의 영업실무자들이 활용하는 영업제안서가 가진 한계를 극복하고 고객의 반향을 일으키는 영업제안서를 작성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노진경 경영학박사, 글로벌 기업인 SMI와 데일카네기연구소에서 15여년간 B2B, B2C 영업활동을 수행하였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B2B 영업상담, 영업협상, 100전100
승 제안서 작성하기,세일즈 리더십 등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개별적으로 영업코칭을 진행하고 있으며, 세일즈마
케팅과 세일즈마케터 양성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강의로 HRD교육방송에서 B2B세일즈 아카데미를 만들
어 세일즈마케터 과정을 만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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