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무리한 요구, 고객의 갑질, 영업현장의 문제 등을 창의적이고 신선하게 해결할 수 있는 문제해결 능력을 트리즈를 활용해 강화한다. 새로운 성과와 결과를 원한다면 문제해결을 새롭게 해야 한다. 20여년간의 현장경험과 강의를 통해 습득한 영업의 진수를 트리즈 기법을 활용해 영업실무자들에게 전달한다. 영업현장의 문제는 대부분 해결할 수 있다. 고객의 까다롭고 무리한 요구 역시 해결하는 한 문제들이다. 트리즈기법을 활용한다면....
경영학 박사 노진경, 글로벌 기업인 SMI와 데일카네기연구소에서 15여년간 B2B, B2C 영업활동을 수행하였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B2B 영업상담, 영업협상, 100전100
승 제안서 작성하기,세일즈 리더십 등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개별적으로 영업코칭을 진행하고 있으며, 세일즈마
케팅과 세일즈마케터 양성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강의로 HRD교육방송에서 B2B세일즈 아카데미를 만들
어 세일즈마케터 과정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