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5 0 0 0 25 0 7년전 0

세일즈리더십강화를 위한 15가지 비법

이 책은 B2B기업의 세일즈실무자가 업무현장에서 만나는 고객사의 의사결정권자와 실무자를 대상으로 영향력을 발휘하는 세일즈리더십을 강화하는 요구되는 15가지의 방법을 정리하였다. 여기에서 알아보는 15가지의 비법은 고객이 원하는 공급사와 공급사의 세일즈역량을 중심으로 선택되었다. 즉 세일즈 조직과 세일즈실무자입장에서 벗어나 고객입장에서 세일즈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비법으로 구성되었다. 따라서 이 글에서 강조하는 15가지의 비법을 기초로 자사의 상황과 고객들의 상황에 맞도록 적절하게 응용해 활용하거나, 제안하는 내용을 그대로 활용을 해도 세일즈성과 향상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은 B2B기업의 세일즈실무자가 업무현장에서 만나는 고객사의 의사결정권자와 실무자를 대상으로 영향력을 발휘하는 세일즈리더십을 강화하는 요구되는 15가지의 방법을 정리하였다. 여기에서 알아보는 15가지의 비법은 고객이 원하는 공급사와 공급사의 세일즈역량을 중심으로 선택되었다. 즉 세일즈 조직과 세일즈실무자입장에서 벗어나 고객입장에서 세일즈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비법으로 구성되었다. 따라서 이 글에서 강조하는 15가지의 비법을 기초로 자사의 상황과 고객들의 상황에 맞도록 적절하게 응용해 활용하거나, 제안하는 내용을 그대로 활용을 해도 세일즈성과 향상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저자인 경영학박사 노진경은 글로벌 기업인 SMI와 카네기연구소에서 15년간 B2B, B2C영업을 수행하
였다. 현재는 프리렌서로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에서 B2B관련 세
일즈 협상, 세일즈전략, 세일즈 상담 등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개별기업을 대상으로 세일
즈머케팅과정과 세일즈실무자양성과정을 수행하고 있다. 온라인 강의로 HRD교육방송에서
B2B세일즈실무자과정을 시리즈로 제작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