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U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664
0
0
0
94
0
7년전
0
3분안에 상대방과 고객의 마음을 잡는 비즈니스 사교술,스몰톡
PDF
구매시 다운가능
28p
0.4 MB
비즈니스
노 진 경 경영학박사
유페이퍼
모두
비스니스와 영업활동은 만남의 연속이다. 만남에게 제일 중요한 것은 상대의 마음에 확고하게 자리를 잡는 것이다. 특히 영업활동, 세미나 모임 등에서 처음 만나는 사람과 자연스러운 대화를 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향후 비즈니스와 영업에서의 성과달성에 매우 중요하다. 이 책은 영업활동과 비즈니스 종사자들에게 사람들과 만나 대화를 트고 , 공감대를 형성하며 만남을 지속할 수 있는 대화기법과 사교술에 대한 책이다.
4,500
원 구매
목차
15
소개
저자
댓글
0
1. 스몰톡(Small Talk) 알아보기
2. 스몰톡 프로세스
3. 스몰톡 실전
4. 공감을 끌어내는 스몰톡
5. 거리를 좁히는 스몰톡
6. 두번째 만남에서 활용하는 스몰톡
7. 스몰톡에서 지켜야 하는 매너
8. 성격과 스타일에 따른 스몰톡
9. 스몰톡에서 본론으로 들어가기
10. 스몰톡 능력은 개발가능하다
11. 스몰톡 확장하기
12. 비스니스 상황에서 스몰톡
13. 세미나, 모임, 파티에서 사용하면 좋은 스몰톡
14. 스몰톡 단련하기
15. 부록-스몰톡 능력 테스트
비스니스와 영업활동은 만남의 연속이다. 만남에게 제일 중요한 것은 상대의 마음에 확고하게 자리를 잡는 것이다. 특히 영업활동, 세미나 모임 등에서 처음 만나는 사람과 자연스러운 대화를 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향후 비즈니스와 영업에서의 성과달성에 매우 중요하다. 이 책은 영업활동과 비즈니스 종사자들에게 사람들과 만나 대화를 트고 , 공감대를 형성하며 만남을 지속할 수 있는 대화기법과 사교술에 대한 책이다.
경영학박사 노진경. 글로벌 기업인 SMI와 데일 카네기연구소에서 15년간 B2B, B2C 영업을 수행하였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 센타에서 B2B관련 세일즈 협상, 세일즈전략, 세일즈 상담 등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개별기업을 대상으로 세일즈마케팅과정과 세일즈마케터양성과정인 IEL Sales Marketing Model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강의로 HRD교육방송에서 B2B세일즈마케터과정을 시리즈로 제작하고 있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세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