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5 0 0 0 68 0 7년전 0

영업(세일즈)과 마케팅의 융합;세일즈마케팅을 하라

4차산업혁명의 시대에 기업의 수익창출을 위해서는 영업(세일즈)와 마케팅이 융합되어야 한다. 지식의 한계가 사라진 상태에서 B2B기업의 영업과 마케팅의 업무 구분은 의미가 없다. 이제 B2B영업실무자는 영업(세일즈)와 마케팅을 동시에 수행해야 한다. 본 책은 IEL Sales Marketing Model을 통해 B2B영업실무자를 세일즈마케토로 변신하는데 필요한 지식과 도구을 제공한다. 총 8개의 모듈로 구성되어 있으며 본 서적은 첫번째 모듈이 된다. 각 모듈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지식과 업무활용도구를 적절하게 활용하면 세일즈마케터로 업무를 수행하는데 도움을 받을 것이다.
4차산업혁명의 시대에 기업의 수익창출을 위해서는 영업(세일즈)와 마케팅이 융합되어야 한다. 지식의 한계가 사라진 상태에서 B2B기업의 영업과 마케팅의 업무 구분은 의미가 없다. 이제 B2B영업실무자는 영업(세일즈)와 마케팅을 동시에 수행해야 한다. 본 책은 IEL Sales Marketing Model을 통해 B2B영업실무자를 세일즈마케토로 변신하는데 필요한 지식과 도구을 제공한다. 총 8개의 모듈로 구성되어 있으며 본 서적은 첫번째 모듈이 된다. 각 모듈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지식과 업무활용도구를 적절하게 활용하면 세일즈마케터로 업무를 수행하는데 도움을 받을 것이다.
글로벌 기업인 SMI와 카네기연구소에서 15년간 B2B, B2C영업을 수행하였다. 현재는 프리렌서로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에서 B2B관련 세일즈 협상, 세일즈전략, 세일즈 상담 등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개별기업을 대상으로
세일즈머케팅과정과 세일즈마케터양성과정을 수행하고 있다. 온라인 강의로 HRD교육방송에서 B2B세일즈마케터과정을 시리즈로 제작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