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U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479
0
0
0
68
0
7년전
0
영업(세일즈)과 마케팅의 융합;세일즈마케팅을 하라
PDF
구매시 다운가능
23p
1.5 MB
마케팅.세일즈
노진경 경영학 박사
유페이퍼
모두
4차산업혁명의 시대에 기업의 수익창출을 위해서는 영업(세일즈)와 마케팅이 융합되어야 한다. 지식의 한계가 사라진 상태에서 B2B기업의 영업과 마케팅의 업무 구분은 의미가 없다. 이제 B2B영업실무자는 영업(세일즈)와 마케팅을 동시에 수행해야 한다. 본 책은 IEL Sales Marketing Model을 통해 B2B영업실무자를 세일즈마케토로 변신하는데 필요한 지식과 도구을 제공한다. 총 8개의 모듈로 구성되어 있으며 본 서적은 첫번째 모듈이 된다. 각 모듈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지식과 업무활용도구를 적절하게 활용하면 세일즈마케터로 업무를 수행하는데 도움을 받을 것이다.
3,000
원 구매
목차
5
소개
저자
댓글
0
세일즈마케팅의 이해와 역할
세일즈마케터의 탄생배경
세일즈마케터의 새로운 DNA구축
세일즈마케터가 알아야 할 5가지 사실
세일즈마케터의 활동방향
4차산업혁명의 시대에 기업의 수익창출을 위해서는 영업(세일즈)와 마케팅이 융합되어야 한다. 지식의 한계가 사라진 상태에서 B2B기업의 영업과 마케팅의 업무 구분은 의미가 없다. 이제 B2B영업실무자는 영업(세일즈)와 마케팅을 동시에 수행해야 한다. 본 책은 IEL Sales Marketing Model을 통해 B2B영업실무자를 세일즈마케토로 변신하는데 필요한 지식과 도구을 제공한다. 총 8개의 모듈로 구성되어 있으며 본 서적은 첫번째 모듈이 된다. 각 모듈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지식과 업무활용도구를 적절하게 활용하면 세일즈마케터로 업무를 수행하는데 도움을 받을 것이다.
글로벌 기업인 SMI와 카네기연구소에서 15년간 B2B, B2C영업을 수행하였다. 현재는 프리렌서로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에서 B2B관련 세일즈 협상, 세일즈전략, 세일즈 상담 등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개별기업을 대상으로
세일즈머케팅과정과 세일즈마케터양성과정을 수행하고 있다. 온라인 강의로 HRD교육방송에서 B2B세일즈마케터과정을 시리즈로 제작하고 있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세
세상의 모든 지식 도서관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